[대한민국이 좋다] 자전거 아빠 캠페인 “결손 가정 아이들에게 추억을”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자전거 아빠 캠페인 “결손 가정 아이들에게 추억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01.1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자전거, ‘자전거 아빠 2기’ 모집
삼천리자전거가 한 부모 가정 아동들에게 자전거 타는 법을 알려주는 ‘자전거 아빠 2기’를 모집한다. 사진=삼천리자전거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천리자전거가 한 부모 가정 아동들에게 자전거 타는 법을 알려주는 ‘자전거 아빠 2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올해 2회째 진행되는 ‘자전거 아빠’ 캠페인은 두발자전거를 타지 못하는 결손 가정 아이들에게 자전거와 관련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자전거 아빠 2기’는 다음달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25명으로 3월 25일부터 4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3회에 걸쳐 ‘자전거 아빠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자전거 아빠 2기’ 참가자들과 고양시 일산 지역 아동센터 한 부모 가정 아동이 함께한다. 참가자들은 3주 동안 아동들의 자전거 아빠가 돼 자전거 타기 외에도 △동화책 만들기 △안전교육 골든벨 △자전거 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아동들의 인성 개발에도 힘쓸 계획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진행됐던 자전거 아빠 캠페인은 아동들과 아빠들 모두에게 의미 있고 감동적인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자사는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자전거 타기에 소외된 아동들이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