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CCM(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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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에스티, CCM(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7.01.17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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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동아에스티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동아에스티가 ‘CCM 선포식’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에스티는 지난 16일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CCM 선포식은 동아에스티의 주 고객인 의사와 약사는 물론 환자 등 의약품 최종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며,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를 목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동아에스티는 올해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구축과 전반적인 실태에 대한 평가를 받고 인증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동아에스티는 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 소비자 요구와 불만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불만처리 위원회, 조제 약국을 방문해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개선하는 찾아가는 CS제도 등을 통해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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