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필라테스학원 창업과정 및 요가강사 자격증 교육반 개설

[매일일보 박지성 기자] 사단법인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국내국제 필라테스 지도자과정’과 ‘필라테스학원 창업과정’ 교육반을 개설해 수강생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평일, 주말 요일별로 나눠 진행하고 있으며 필라테스와 재활 및 다이어트, 체형관리 운동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재활필라테스와 기구필라테스 자격증과정도 함께 교육받을 수 있다. 단, 자격증취득비용은 각 지도자자격증 과정에 따라 금액이 다르다.

필라테스 다이어트 교육과정은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동영상강의 두 가지로 마련돼 있으며 오프라인 수업 후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보며 홈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이 부족한 주부나 직장인은 간단하게 동영상 과정으로 임산부 필라테스 및 기구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교육은 캐딜락, 리포머, 바렐 체어 등 200여 가지의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을 배우며 소도구로는 매트운동, 짐볼, 서클링 등을 활용한 자세교정 필라테스 동작을 익히게 되고 다양한 필라테스 효과와 효능을 교육받게 된다. 기본적인 교육과 티칭 스킬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며 재활마사지 및 재활운동, 체형교정,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등 지도자 과정에 기타 교육의 모든 과정이 통합적으로 이뤄진다.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는 지도자전문교육협회로 서울 신림동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의 두 개 층을 활용해 넓고 쾌적한 교육장에서 고급 실기 필라테스 기구를 통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동일한 산하기관인 사)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요가자격증도 취득이 가능해 두 가지 교육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별도로 전국 20여개의 필라테스 및 요가협회 지도자교육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민간자격증으로 등록된 필라테스자격증을 습득할 수 있는 이번 모집은 교육생들의 입장에서 쾌적한 수업환경과 충분한 교보재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성 기자  pjs@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MI 카드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