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한류산업, 스포츠·레저산업 최고위과정’ 제 2기 모집
상태바
고려대학교, ‘한류산업, 스포츠·레저산업 최고위과정’ 제 2기 모집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7.01.1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지성 기자]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한류산업, 스포츠·레저산업 최고위과정’ 제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월 9일 개강하는 이번 커리큘럼은 침체된 내수시장과 글로벌비지니스 시장의 진입 및 한국산업의 잠재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모든 분야의 한류산업 및 스포츠·레저 산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수료식이 열리는 6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강의가 열린다.

지원 자격은 스타트업 및 1인 사업체부터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까지의 대표와 임원진으로 대한민국사업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1주일 단위의 심사를 통해 합격자를 통보할 예정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강좌는 창의적 사고와 ICT(정보통신기술)를 접목한 마케팅 기법을 바탕으로 융복합 프로세스 및 모든 산업의 효과적인 해외 진출과 글로벌 업체로 성장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준비됐다. 또한 제1기 과정을 수료한 40명의 동문과의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해 국내매출신장과 해외진출에 대한 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강의에는 세계레크리에이션교육협회(WREA)의 이영기 회장, 최광식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두진문 한국화장품사장 등이 나설 예정이다.

최고위과정 참가 원우는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라이시움관에서 총 16주 과정을 이수한 후 고려대 총장명의의 수료증과 전공명이 기재된 고려대학교 최고위과정 동문 현판을 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대학교 ‘한류산업, 스포츠·레저산업 최고위과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려대학교의 ‘한류산업, 스포츠·레저산업 최고위과정’은 지난 1기 4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본 과정 1기 출신의 SBS 유영미 아나운서 및 황영조 마라톤 금메달리스트가 홍보대사로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