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사회 건설·부동산
인천공항공사, 협력사와 신년 간담회 개최임직원과 41개 협력사 관리자 등 70여 명 참석
11일 인천공항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협력사 현장소장 신년 간담회'에서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인천공항 협력사 관리자 등 참석자들이 인천공항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방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인천공항공사가 협력사와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11일 오전 ‘2017년 협력사 현장소장 신년 간담회’를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간담회에는 인천공항공사 임직원과 인천공항 41개 협력사의 관리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서는 인천공항 발전을 위한 협력사의 제언 사항을 청취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올해 제2여객터미널 오픈 전 역대 최대 여객이 인천공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시설 포화 등 어려움 속에서도 세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인천공항의 환경미화업무를 담당하는 송순도 협성개발 소장은 “대한민국 관문 공항의 환경미화를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깨끗한 공항과 아름다운 공항을 만들어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MI 카드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