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 <너의 이름은> 메가토크, 6일 개최
상태바
메가박스, 영화 <너의 이름은> 메가토크, 6일 개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2.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ㆍ배우 한예리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오는 6일 영화 <너의 이름은>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배우 한예리가 함께 하는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2017년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메가토크 선정 작품은 전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 애니메이션 '너의이름은'포스터 <메가박스>

일본을 비롯해 아시아 5개국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한 바 있는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이며 메가토크 예매 오픈 하루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메가토크에서는 <초속5센티미터>, <언어의 정원> 등으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또한 평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팬이라고 밝힌 배우 한예리도 함께 참석해 더욱 더 풍성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영화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주인공 ‘타키’역에는 ‘카미키 류노스케’, 또 한명의 주인공 ‘미츠하’역엔 ‘카미시라이시 모네’가 목소리 연기를 맡았고 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의 노래가 어우러져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메가토크는 단순한 영화관람을 넘어 배우, 감독, 기자 등의 게스트들과 함께 영화에 대해 더 심도 있는 생각과 다양한 시각을 관객들과 나누고자 마련된 메가박스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2017년 첫 번째 메가토크를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카이마코토’ 감독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객들과 함께 영화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메가토크는 1월 6일 저녁 7시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