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 오픈
상태바
기아차,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 오픈
  • PR 기자
  • 승인 2016.12.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를 오픈했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매일일보] 기아자동차㈜[000270]가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고객들과 함께즐길 수 있는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선다.

기아차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블로그‘플레이 기아(http://play.kia.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플레이 기아’는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고객들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답변하기 위한 창구로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메뉴를 개설했다.

‘K에게 말해봐’는 고객들이자동차와 관련된 아주 사소한 질문부터 평소 기아차와 관련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기아자동차는 이 중 특별히 고객문의가 많은 의견을 뽑아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유한다.

또 기아차는‘알려드립니다’를 통해 특정한 이슈가발생했을 때 기아자동차의 공식적인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달려볼래 △K갤러리 등의 메뉴를 마련하고,고객들과 함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만들어간다.

특히 ‘달려볼래’는 일반고객들의 솔직한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고객들이 직접제작하는콘텐츠로꾸려졌다.

또 기아차는‘K갤러리’ 코너에 카탈로그 사진이나 뷰티컷 이외에도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블로그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레이 기아는 기존의 일방적인 기업 소통 방식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기아자동차만의 소통 방식”이라며 “공식 블로그‘플레이 기아’를 고객들이기아 브랜드 자체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놀이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