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플레이스’ 내 쏘카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쏘카, ‘플레이스’ 내 쏘카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12.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쏘카가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의 공식 오픈과 플레이스 내 팝업 쏘카존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쏘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카셰어링 쏘카는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의 공식 오픈과 플레이스 내 팝업 쏘카존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겨울 정식 오픈을 앞둔 플레이스는 성산 일출봉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으로, 호텔, 식음료, 공연, 전시 등의 다양한 문화, 레저 활동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쏘카는 플레이스와 제휴를 맺고, 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쏘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쏘카는 지난 10월 제주 쏘카 스테이션을 오픈한 데 이어, 새롭게 문을 연 플레이스 제주에서도 팝업 쏘카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팝업 쏘카존 오픈을 기념,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쏘카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스 현장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팝업 쏘카존은 오는 12월 30일부터 1년간 운영되며, 전기차 충전시설이 설치 되는 대로 아이오닉 EV도 추가 배차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27일까지 쏘카의 ‘해피 귤 YEAR’ 이벤트 페이지에 제주 여행 계획과 관련된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플레이스 제주 숙박권, 식사권, 음료 바우처, 쏘카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쏘카와 플레이스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나 쏘카 홈페이지, 쏘카 애플리케이션, 쏘카 페이스북 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