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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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정받아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6.12.07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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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도시개발공사 최초 국제표준인 ISO 10002 인증 획득
국제표준 인증 수여식 (사진=경기도시공사)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경기도시공사가 전국 지방공기업 광역지방자치단체 도시개발공사 중 최초로 국제표준인 ISO 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O 10002는 고객의 소리(VOC) 발생 시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관리‧모니터링 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공사는 고객을 위한 기본원칙 이행과 고객불만 처리시스템, 운영관리 등 3개 분야 21개 항목에 대한 평가에서 심사단인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은 17년 1월에 오픈하는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의 신규 구축을 통해 일반민원 뿐만 아니라 하자처리민원까지 본격 시스템화한 부분을 우수사례로 꼽았다. 

경기도시공사 최금식 사장은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며 “부서단위의 다양한 고객만족활동과 그에 대한 평가-피드백 구조의 고객 섬김의 프레임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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