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12월 ‘베이비 팡팡 사은 대잔치’
상태바
롯데마트, 12월 ‘베이비 팡팡 사은 대잔치’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12.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저귀 할인 및 사은품 제공
기린 미끄럼틀. 사진=롯데마트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 전 점에서 기저귀 구매 시 다양한 장난감 사은품을 제공하는 ‘베이비 팡팡 사은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최근 3년간 기저귀 매출을 분석한 결과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12월의 매출(10.9~11.7%)이 1년 중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 어린이날이 있는 5월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에 맞춰 진행하는 기저귀 행사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은품으로 장난감까지 제공해 부모들이 기저귀와 아이 선물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마트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매년 5월과 12월에 기저귀 구매 개수에 따른 다양한 장난감 사은품을 증정하는 베이비 팡팡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 마미포코 팬티기저귀박스, 보솜이 디오가닉 박스 기저귀를 판매하며 이달 21일까지 박스 기저귀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유한킴벌리 박스기저귀를 3박스 구매 시 흔들기린을, 5박스 구매 시 치코 포켓스낵 부스터시트를, 엘지생활건강 마미포코 박스기저귀 3박스 구매 시 기린 미끄럼틀을, 5박스 구매 시 로보카폴리 씽크볼 텐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마트몰에서 행사상품을 10박스 이상 구매 시 구입한 브랜드에 따라 빔 프로젝터, 루키 스마트웨건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