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생일·겨울맞이 신규 의상 공개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러브니키, 생일·겨울맞이 신규 의상 공개 및 이벤트 진행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6.12.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러브니키 제공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카카오[035720]와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출시 이래 처음으로 앉은 자세의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겨울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6일 하루 동안 접속 유저 전원에게 ‘니키’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의상세트 ‘소중한 소원’을 지급한다. ‘소중한 소원’ 의상세트는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앉아 있는 자세의 의상이다. 핑크 빛의 드레스와 헤어 장식, 신발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6일의 의미를 담은 126 루비도 지급한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에 따라 시즌과 어울리는 ‘초코 이야기’ 신규 세트의상도 공개했다. 브라운과 블랙 톤의 달콤한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초코 이야기’ 세트의상은 게임 내 상점 코너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염료 등을 이용한 리폼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오는 7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코너인 ‘오디션’ 주제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식카페 회원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상위 5개의 주제는 내년 1월 한달 동안 실제 오디션 주제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아이러브니키’는 옷의 속성과 콘셉트에 따른 스타일링 대결이라는 독보적인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 출시 6일 만에 구글플레이 100만, 20여 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