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리미티드 에디션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패키지 출시
상태바
캐논, 리미티드 에디션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패키지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12.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캐논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세계 최초로 한국에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의 샴페인 골드 컬러를 공개하고,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CP1200 샴페인 골드 컬러 출시를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선물 패키지는 캐논과 인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샴페인 골드 컬러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과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데일리라이크만의 감각적인 패턴과 색감이 사랑스러운 데코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앨범, 액자 등 사진 인화의 즐거움을 배가할 D.I.Y.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셀피 CP1200과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D.I.Y. 키트로 알차게 구성된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선물 패키지 가격은 20% 이상 할인된 16만5000원이다.

캐논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사랑스러운 컬러(화이트, 베이비 핑크, 블랙)로 크리스마스, 결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캐논 셀피 CP1200은 각 색료에 열을 가해 인화 용지에 부착시키는 ‘염료 승화형 인쇄 방식’을 사용해 사진이 선명하며, 인화 마무리 단계에서 한 번 더 코팅하는 ‘오버코팅 처리’로 물이나 주스 등 오염에도 변색되지 않는다. 또 와이파이(Wi-Fi) 기능이 탑재돼 손쉽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으며, 본체 후면에 배터리를 탈-부착할 수 있어 별도의 전원 없이도 인화할 수 있다.

엽서 사이즈 용지는 신용카드 사이즈, 데코용 등 8분할 스티커 용지까지 총 9 가지 인화 용지를 지원한다. 또 43종류의 증명사진 사이즈와 2분할, 4분할, 8분할 등 다채로운 인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인덱스 및 셔플 레이아웃 기능이 탑재돼 나만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샴페인 골드 컬러의 셀피 CP1200과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패키지와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