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롯데홈쇼핑,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6.12.0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타임 행사·엔조이윈터 겨울낭만 즐기자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롯데홈쇼핑이 연말 본격적인 쇼핑시즌을 앞두고 롯데아이몰에서 겨울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는 골든타임 행사와 해외 여행권을 증정하는 엔조이 윈터 겨울낭만 즐기자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 겨울패션·가전 등 총 60여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하고 적립금을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제공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자정, 7일 오후 2시에 주요 특가상품인 엘다 천연면피 3인 소파·도로시 14K 쥬얼리 세트·노스페이스 남성 라운지 후드와 한샘의 키즈 수납장·하페 주방놀이 세트·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리퍼상품 등 각각 3개를 공개해 한정 판매하고 각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초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골든타임 상품을 롯데아이몰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구매가격의 최대 30%까지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또한 5일부터 18일까지 ‘엔조이 윈터 따뜻한 겨울낭만 즐기자’ 경품 행사를 진행해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을 감상할 수 있는 호주 여행권과 발리 여행권, 대만 여행권 등을 추점을 통해 9명에게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이후 롯데아이몰·바로TV·롯데OneTV·롯데홈쇼핑 앱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