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컴투스와 크로스 프로모션 큰 호응
상태바
스트라이크존, 컴투스와 크로스 프로모션 큰 호응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6.12.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상 컴투스 모바일 야구게임 아이템 제공
(사진=스트라이크존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는 업계 최초로 모바일 게임업체인 컴투스와 함께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이과 컴투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사용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스트라이크존 고객에게 SMS 쿠폰 형태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쿠폰이 발급되며, SMS를 통해 받은 쿠폰 링크를 누르면 자동으로 ‘컴프매’ 게임 접속 및 아이템 확인이 가능하다.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야구팬들과 유저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프로그램이다.

이청연 뉴딘콘텐츠 사업본부장은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게임 회사인 컴투스와의 크로스 프로모션에 야구팬들이 큰 관심을 보이면서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 가입 고객도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던 야구팬들도 이제는 스트라이크존에서 직접 ‘던지고 치는’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홍보모델 트와이스의 TV광고와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제공으로 젊은 층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스크린야구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