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제1회 골프존 국제대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골프존, 제1회 골프존 국제대회 성황리에 마쳐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6.11.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국 총 875명 참가…“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 만들 것”
골프존이 지난 25일 '제1회 골프존 국제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골프존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이 첫 국제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골프존은 지난 25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챔피언스홀에서 ‘제1회 골프존 국제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은 그동안 시뮬레이션 프로골프투어 GTOUR 및 WGTOUR와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한 GLT(GOLFZON Live Tournament), LGLT(Ladies GLT) 등을 개최해왔으며, 국제규모로 치러진 대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대회는 총 7개국(태국, 홍콩, 대만, 남아공,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875명이 참가했으며, 예선은 각국 현지에서 10월 한달 간 열렸다.

이날 열린 결선에는 각국 예선 통과자 최종 20인이 개인전 및 국가대항전에 참가했다.

개인전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CC에서 스트로크 방식으로 열렸으며 우승은 중국의 빈가오(Bin Gao)가 차지했다.

빈가오는 “골프존이 개최한 첫 번째 국제대회에서 우승을해 영광”이라며 “각국 참가자들의 스크린골프 실력이 뛰어나 놀랐고, 필드골프 못지 않은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느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CC에서 포섬 방식으로 열린 국가대항전 역시 중국이 우승했으며, 대회 상위권에 입상한 선수들은 애플 맥북 에어 노트북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2, 갤럭시 기어S3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았다.

이민섭 골프존 글로벌사업본부장은 “해외는 개인과 가족 단위 스크린골프 이용자가 점차 늘고 있는 추세”라며 “세계 50개국 골프존 사용자 300만명 대상,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제대회로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