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D-3개월, 설날 잔소리는 티몬 0원 딜로 피하세요”
상태바
가연, “D-3개월, 설날 잔소리는 티몬 0원 딜로 피하세요”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11.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 안내 이미지. 사진=가연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친척 잔소리로부터 미혼남녀를 해방시켜줄 ‘천만모여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티켓몬스터와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33만원 상당) ‘0원 쿠폰 딜’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로 매일 정오 12시, 하루 3명의 이상형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신원인증, 안심번호 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결혼정보업체의 안정적인 시스템이 도입된 앱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천만모여 앱 사용으로 연인 만들고,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친척들의 잔소리도 피하자’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또 앱 가입 후 정회원 전환 시 티몬 5000원 적립금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티켓을 무료로 구매한 후 발송 문자를 통해 쿠폰번호 및 어플 다운로드 주소를 수신, 앱 실행 후 회원가입, 좌측 상단 메뉴에서 결제 클릭, 쿠폰등록 선택 후 12월 8일까지 쿠폰번호 입력을 하면 된다.

티켓몬스터 5000원 적립금은 쿠폰번호를 입력한 뒤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정회원으로 승인된 회원 누구에게나 제공되며, 12월 15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가연 관계자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적은 직장인 미혼남녀의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서 가연이 준비한 이벤트”라며 “매일매일 3개월간 추천회원이 소개되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