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신규 TV광고
상태바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신규 TV광고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6.11.1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동서식품은 ‘핫초코 미떼’의 신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는 서툴지만 무엇이든 직접 해내려는 ‘열혈 아빠’의 모습과 애써 불편함을 참아내는 가족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광고에서 ‘열혈 아빠’로 등장하는 주인공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택이 아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무성’이다. 그는 큰 체구에 어울리지 않는 소심하고 귀여운 면모를 선보이며 ‘미떼’ 특유의 광고 스토리를 잘 표현해냈다.

광고는 집 현관 문짝을 들고 당황하는 아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겨울을 맞아 셀프 인테리어를 시도했지만 마무리를 짓지 못한 것이다. ‘열혈 아빠’의 서툰 모습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빠는 최선을 다해 어린 아들의 앞머리를 잘랐지만 아들은 점점 미소를 잃어가고 머리는 자꾸 짧아진다. 연이은 실패로 소심해진 아빠는 ‘핫초코 미떼’ 한 잔으로 상황을 역전한다. 아빠가 직접 탄 ‘미떼’를 마신 아내가 처음으로 칭찬을 건넨 것. 그제서야 함박 웃음을 짓는 아빠의 미소로 광고는 훈훈하게 마무리 된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핫초코 미떼의 광고는 훈훈한 스토리 속 귀여운 포인트를 담아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하고 진한 핫초코 미떼 한 잔과 함께 올 겨울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