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신혼부부에게 ‘에이스 헤리츠’ 추천
상태바
에이스침대, 신혼부부에게 ‘에이스 헤리츠’ 추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0.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 헤리츠 블랙.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에이스침대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침대로 ‘에이스 헤리츠’를 추천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순수 국내 기술만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위해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말털·오가닉 코튼 원단을 적용했다.

천연 소재를 비롯해 양면의 섬유가 연결돼 구부릴 수 있는 3차원의 입체 직물 3D SPACER, 친환경 원료를 3차원의 다중 망사형 구조로 특수 가공한 미라클 폼, 혁신적인 폴리우레탄 폼 젤을 사용해 시원하고 공기순환이 좋은 워터젤폼 등 첨단 신소재를 적용해 편안함을 배가시켰다.

에이스 헤리츠의 탄력을 좌우하는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신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신체라인에 완벽하게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줘 최적의 숙면을 실현해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려준다.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의 체중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누웠을 때 몸과 허리를 잘 받쳐주는지, 위생적이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지, 침대 전문 브랜드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가을철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해 ‘러브 에이스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배게 속통 세트,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혼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차렵 이불 세트,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침구 위생과 건강을 지켜주는 침구 청소기 등을 제공한다.

예비 부부들의 경우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후 구매하면 약 1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 및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 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 고급 디퓨저를 제공받는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