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혼 가구 트렌드 접목한 침대·붙박이장
상태바
한샘, 신혼 가구 트렌드 접목한 침대·붙박이장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0.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한샘은 2016년 가을 신혼 가구 트렌드인 가성비와 편안함을 강조한 합리적 가격대의 침대와 붙박이장을 선보였다.

스테디2 침대.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최근 출시한 ‘스테디2침대’는 신혼 때 구매해 자녀가 태어나도 가족 구성원 및 침실 공간 사이즈에 따라 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독형으로 슈퍼싱글과 퀸사이즈, 그리고 이 두 가지를 조합한 3종류의 패밀리형이 있다. 아이와 함께 패밀리형 침대를 사용하다 아이가 성장하면 분리하며 독립수면을 시작하기 용이하다.

또한 모든 사이즈의 높이가 동일해 신혼 침대로 퀸사이즈 침대를 사용하다가 슈퍼싱글 침대를 추가 구입해 가족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가드형 프레임은 적당한 높이로 침실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그레이·베이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사이즈별로 30만~60만원대다.

한샘몰의 카시오 붙박이장. 사진=한샘 제공.

온라인쇼핑몰인 한샘몰에서는 이사, 신혼 붙박이장으로 적합한 신제품 붙박이장 ‘카시오’와 ‘아이즈’를 선보였다.

지난해 한샘몰 붙박이장 매출을 조사한 결과, 10월 매출이 월 평균보다 약 15% 정도 증가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대 붙박이장을 출시한 것이다.

카시오 붙박이장은 아이보리색상의 클래식 스타일 옷장이다. 도어 중앙에는 금색 실크장식을 포인트로 넣어 입체감을 살리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이즈 붙박이장은 장식을 최소화한 모던스타일의 옷장이다. 하이글로시 소재의 화이트 도어는 오염에 강하고, 화이트·우드 톤의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리면서 안방을 밝게 만든다.

붙박이장 크기는 가로 2400mm부터 4200mm까지 공간 크기에 맞게 설치 가능하고, 수납 니즈에 맞게 ‘행거형’, ‘선반형’, ‘고급형’ 몸통구성 중 선택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제품 중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된다면 한샘의 ‘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맞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참고해보는 것도 좋다. 유형별로 총 30가지 인테리어 팁을 만날 수 있는 캠페인으로, 각 콘셉트에 맞는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전문코디네이터와 3D 시뮬레이션 상담 서비스를 활용해 가상으로 가구를 설치해볼 수도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