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빌라 스위트’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빌라 스위트’ 패키지 출시
  • 허영주 기자
  • 승인 2010.07.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롯데호텔제주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우리만의 단란한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제주전통가옥의 외관을 닮은 빌라 스위트에서의 1박을 포함한 프라이빗 빌라 스위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현무암으로 둘러 쌓인 제주전통가옥 형태의 프라이빗 방갈로에서의 1박과 2인 조식을 포함한 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빌라 스위트 패키지’는 이 밖에도 피부 타입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의 회복을 유도해 건강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10만원 상당의 스위스킨의 라 크림테라피 크림세트, 로맨틱한 저녁 시간을 위한 선물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과일, 풍차라운지 환영 음료권 2매를 선물로 준비했다. 이용요금은 투숙 기간에 따라 68만~76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롯데호텔제주의 독채형 고급 빌라 스위트에는 최신음향시설로 구성된 서라운드 홈시어터와 욕실 내 커다란 창문으로 보이는 야경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대형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투숙하는 기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밖에도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야외BBQ뷔페 2인권,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공항 픽업&센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픽업&센딩 서비스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야 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내 이불 2채 무료 제공, 롯데호텔 비치볼, 관광지 할인 쿠폰북 등을 제공하며, 피트니스, 실내수영장 및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 골프연습장 50%, 세탁 20%, 식음료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