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년 연속 후원
상태바
기아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년 연속 후원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10.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년 연속 후원. 사진=기아차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들이 결집하는 ’ATP 챔피언스 투어‘가 올해에도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한국에서 개최된다.

기아차는 11월12일, 13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 경기장(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개최되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매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빅 이벤트로, 현역 선수 시절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하거나 그랜드 슬램 대회 단식 결승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량을 지닌 은퇴 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4차례 우승한 피트 샘프라스(미국) △현역 시절 세계 랭킹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은 존 매켄로(미국) △러시아 테니스 영웅 마라트 사핀(러시아) △1987년 윔블던 남자 단식 우승자 팻 캐쉬(호주) 등 화려한 경력의 선수 4명이 참가해 이틀 동안 명승부를 펼친다.

2년 연속 ‘ATP 챔피언스 투어’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기아차는 대회 후원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아차는 K9 멤버십과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200명을 선정해 1인당 VIP석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기아차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일반석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할 경우, 10월27일부터 11월4일까지 △일반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기아레드멤버스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관람일자를 지정한 뒤 응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