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선봬
상태바
스타벅스,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선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0.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나만의 플래너’를 주제로 제작한 ‘2017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2004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플래너는 매해 11월부터 12월 말까지 1년 동안 스타벅스를 찾아준 고객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출시돼 왔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약 200여권의 플래너 디자인을 일일이 검수한 끝에 2가지 크기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중 라지 사이즈로 블랙과 레드는 한 주간의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weekly)’ 내지가 포함됐고, 새롭게 소개되는 핑크 컬러는 일별 계획을 상세히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Daily)’ 내지로 구성됐다.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인 민트색 플래너에는 위클리 내지가 포함됐다.

특히 올해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몰스킨 본사에서 직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펜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번 스타벅스 플래너는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과 계획을 할 수 있도록 ‘버킷리스트 페이지’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쿠폰 3종과 커피를 주제로 한 엽서 등이 포함됐다.

스타벅스는 오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플래너를 증정된다. 플래너의 별도구입을 원하는 경우 블랙과 레드 2종에 한해 3만2500원(펜 포함)에 살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2017 스타벅스 플래너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료 17잔을 구매해 증정 받은 플래너의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17명씩을 뽑아 1년 혹은 1달간 매일 한 잔의 무료음료(Tall 사이즈) 혜택을 제공한다. 17명을 추가로 뽑아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인 ‘기어 S3 프론티어’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017 스타벅스 플래너 2권을 받을 수 있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희정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많은 부분이 디지털화 되어가는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의 스타벅스 플래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시는 고객들에게 깊이 감사 드린다”며 “다가올 2017년 한 해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새롭게 다짐하며 계획한 바를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