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동행] 한화손보, 고객과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 상 실천
상태바
[따듯한 동행] 한화손보, 고객과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 상 실천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6.10.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복구, 화재지원 등 봉사활동 진행
한화손해보험은 기업시민으로 올바른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과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 상을 변함없이 구현해오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매일일보] 한화손해보험은 기업시민으로 올바른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과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 상을 변함없이 구현해오고 있다.

주요사업으로는 ‘안전체험한마당’, ‘Safe Driving Challenge’, ‘Buckle up Class’,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젝트 ‘안전365’ 등의 특화사업이 있으며, 전국적으로 재난봉사단을 구성하여 수해복구 화재지원 봉사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이 모금한 후원금에 비례하여 회사에서도 그 금액의 150%를 기부하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라는 선진 모금제도를 도입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필요한 재정을 확보하고 구성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전담직원을 두고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역별로 담당자를 구성하여 지역단별 1개 이상 봉사기관과 연간 협약을 맺고 꾸준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