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고교 진학 정보박람회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 고교 진학 정보박람회 개최
  • 이민서 기자
  • 승인 2016.10.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자사고, 특성화고 등 11개교 입학 정보 제공
동대문구 고교 진학 정보박람회에서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들이 학부모들에게 모교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자료사진.

[매일일보]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9일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17학년도 고교 진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구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관내 고교의 교육 내용과 진학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마련했다.

이번 고교 박람회에는 △자사고 2곳(경희고, 대광고) △자공고(청량고) △특성화고 3곳(정화여상, 혜성국제컨벤션고, 휘경공고) △일반고 5곳(경희여고, 동대부고, 해성여고, 휘경여고, 휘봉고)이 참여한다.

각 학교는 진학상담 교사 2~3명을 상담 부스에 배치해 학생, 학부모와 1:1 진학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생 한명 한명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학생들이 꿈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이해하고 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등학교 선택에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개개인의 적성과 특성에 맞는 학교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교 진학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교육진흥과(2127-451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