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항공점퍼 디자인 ‘스투키’ 다운재킷
상태바
아이더, 항공점퍼 디자인 ‘스투키’ 다운재킷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10.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투키 다운재킷. 사진=아이더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겨울 유행하고 있는 항공점퍼 디자인과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기능을 갖춘 ‘스투키’ 다운재킷을 선보였다. 짧은 기장과 단색의 무지 색상으로 젊고 캐주얼한 느낌과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내마모성이 강한 비슬론 지퍼를 적용해 방수 기능을 강화하고 아웃포켓형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소매에는 시보리를 채택해 손목과 부드러운 밀착력을 높여 찬 바람이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내부 안감에 서스펜더(멜빵) 디테일을 더해 휴대하기에 용이하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리얼 라쿤 퍼(Fur)로 트리밍해 따뜻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준다. 허리까지 오는 길이로 청바지나 면바지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도 코디하기 쉽다. 톤 다운된 색상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블랙·다크 네이비·베이지·라이트 베이지·라이트 카키·커리·오프 화이트 등 총 7가지며, 가격은 34만원이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 팀장은 “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은 젊고 캐주얼한 항공점퍼 디자인과 베이직한 색상을 특징으로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의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해 전 연령대 고객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