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이천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 나헌영 기자
  • 승인 2016.10.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이미지. 사진=이천시 제공

[매일일보 나헌영 기자] 이천시가 구직자들에게 폭넓은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와 이천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대엘리베이터, 팔도, 콘티넨탈오토모티브시스템, 시설관리공단, 샘표식품 등 50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가운데 사무‧관리‧서비스‧물류․생산직 등 의 다양한 분야에서 31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면접관과 구직자간에 현장 면접을 통하여 취업이 이루어지며, 취업 희망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고 단정한 복장으로 행사장에 참석해 취업 희망 기업에서 면접을 보면 된다.

부대행사로는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 새일센터 등 여러 고용서비스기관이 참여하는 취업지원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천시에 둥지를 튼 특전사가 참여해 특전사 홍보 및 특전 부사관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1:1면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병돈 시장은 “경제난 등 취업이 어려운 만큼 구직자들의 일자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채용박람회가 대규모로 개최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취업 희망 시민은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하여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참여기업 구인현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또는 이천일자리센터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