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윈터타이어 렌탈 예약하고 사은품 받으세요”
상태바
넥센타이어 “윈터타이어 렌탈 예약하고 사은품 받으세요”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10.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 예약 고객대상 이벤트 실시.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넥센타이어는 겨울철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윈터 타이어 렌탈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의 겨울용 대표 제품인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아이스, 윈가드 아이스 SUV, 윈가드SUV 중 4개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계약기간 중 타이어 훼손 시 즉시 교체할 수 있도록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윈터타이어의 경우 겨울 노면의 특성 상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데 찾아가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관리는 물론 엔진오일, 부동액 등의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10일부터 11월15일까지 한 달간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제품 4개를 렌탈 예약한 고객이 11월22일까지 매장에서 장착하게 되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렌탈 시 고객이 등록한 모바일로 3만원 상품권이, 주소지로는 겨울용 고급이불 바자르(BAZAAR) 퀸사이즈가 배송된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임금옥 전무는 “최근 몇 년간 기상이변으로 인해 국지성 폭설이 확대되는 등 겨울철 운전에 위협요인이 되고 있다”며 “고객들이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를 통해 안전운전환경 조성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넥스트레벨’ 고객 혜택의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