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부산KBS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KT, 부산KBS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10.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출연자 몬스터엑스가 청춘기업 콘서트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KT는 10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오는 26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KT가 진행하고 올해ㅐ 8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행사다.

10월 청춘기업 토크콘서트는 ‘열정’이라는 주제로 아이돌 유닛 Y틴과 우주소녀의 유연정이 함께해 열정에 대한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가질 예정이다.

청춘기업 토크콘서트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레tv에서는 오는 12~20일까지 약 2주간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1人2매)를 제공한다. KT뮤직에서도 행사 26~27일 양일간, Y틴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T그룹 페이스북에서 Y틴을 활용한 이벤트와 #청춘해 댓글 이벤트를,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청춘해 5G 전시관, 1분 초상화 이벤트, 미니포토 아이템을 활용한 촬영 코너 등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청춘들의 상징으로 인식되는 열정이라는 단어가 어느 순간 열정페이 등 젊은 세대에게 부정적인 의미로 인식되고 있다는 점이 안타까웠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조언보다는 비슷한 또래의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온전히 공감하고 열정 에너지를 두배로 나누고 기운을 UP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티켓 입장료 1000원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