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오프라인 전용 모델로 코리아세일 페스타 참여
상태바
자이글, 오프라인 전용 모델로 코리아세일 페스타 참여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6.09.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자이글이 대한민국 최대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자이글은 오프라인 전용 모델인 자이글 플러스와 자이글 심플레드를 다음 달 28일까지 전국 하이마트·전자랜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최대 23%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이글의 오프라인 매장 전용 모델인 ‘자이글 플러스(29만9000원)’는 10% 할인한 26만9000원에, ‘자이글 심플레드(21만9000원)’는 23% 할인한 1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이글의 프리미엄 모델 ‘자이글 플러스’는 구이와 볶음을 동시에 한판에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반달형 조리팬 합체 방식이 적용됐다.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전원선의 길이 3M로 확장해 거실이나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이팬과 볶음팬을 원형이 아닌 반달형으로 만들어서 합체한 팬의 구성에 따라 구이와 볶음 요리를 한번에 하거나 구이 한판과 볶음 한판으로도 사용하는 등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이글 심플레드’는 기름 빠짐 요리에 좋은 원형 구이팬과 불고기나 전골 등 국물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사각팬이 들어 있다.

세척이 간편해 맞벌이 부부나 자취생에게 좋다. 두 모델 모두 기존 자이글 제품과 동일하게 상부 발열 및 하부 복사열 시스템으로 조리돼 냄새·연기·기름 튐이 없다.

자이글 관계자는 “자이글은 지난 7월 말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해 두 달 동안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자이글은 친고객 정책으로 다양한 혜택과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는 행사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