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쉐보레 ‘볼트’ 도입
상태바
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쉐보레 ‘볼트’ 도입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9.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쉐보레의 차세대 주행거리연장전기차(EREV) ‘볼트’를 제주도에 도입해 오는 10월 7일부터 운영하고, 이를 기념해 ‘볼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롯데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쉐보레의 차세대 주행거리연장전기차(EREV) ‘볼트’를 제주도에 도입해 오는 10월 7일부터 운영하고, 이를 기념해 ‘볼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쉐보레 볼트 17대를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 렌터카로 운영한다. 볼트 차량의 사전 예약은 30일부터 가능하며, 차량 대여는 오는 10월 7일부터 시작된다.

볼트는 국내 일반고객 대상으로는 현재 판매되고 있지 않으며, 오직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는 주요 관광지에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볼트 대여 시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친환경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볼트 도입을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와 함께 ‘볼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트 1일(24시간) 대여 시 추가 1일(24시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이용 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대여기간에 대해서는 회원할인율 또는 제휴·쿠폰할인율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은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국내·외 전기차 신모델을 최우선 도입하고, 충전 인프라 확대에 기여하는 등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