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가족사랑 온라인 백일장 개최’
상태바
동부화재 ‘가족사랑 온라인 백일장 개최’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6.09.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부화재 제공

[매일일보 전근홍 기자] 동부화재 다음달 31일까지 5주 간 ‘내가 먼저 가족사랑’ 온라인 백일장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백일장은 마음우체통 편지쓰기와 사행시 짓기의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가족에 대한 사랑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음우체통 편지쓰기는 가족에게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전달하는 것으로, 가족 사랑이 느껴지는 감동적인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온수매트와 토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편지쓰기를 통해 가족 사랑을 표현한 참여자의 행복 후기도 공모한다.

사행시 짓기는 ‘내가먼저’의 4글자를 활용하여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가족사랑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음료를 제공한다.

‘내가먼저 가족사랑’ 가을백일장은 동부화재 온라인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선 가을백일장 외에도 ‘가족사랑 지수테스트’ ‘가족사랑 고민상담소’ 등 가족 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동부화재는 “이번 가을백일장이 가족에게 먼저 표현하고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 사랑을 키우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