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컴투스, 시흥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컴투스, 시흥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9.2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의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단원들이 금천구청, 사단법인 사랑밭, 시흥초등학교와 함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컴투스는 서울 금천구청, 사단법인 사랑밭과 함께 금천구 시흥 1동에 위치한 시흥초등학교 담장을 벽화로 꾸미고, 교내 과학실에 기자재를 후원하는 희망나눔 활동을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가을을 맞아 한층 쾌적하고 화사한 마을 분위기 조성해, 시흥초 학생들이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통학할 수 있도록 학교 정문 옆 담장을 아름다운 벽화로 채색하는 활동으로 마련됐다.

컴투스의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단원들은 지난 24일 시흥초 학생, 교사들과 함께 오전부터 오후까지 벽화 채색 작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꿈속 여행을 테마로 ‘분홍빛 바다’, ‘스마일 왕국’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높여주는 이미지로 구성된 벽화를 완성했다.

컴투스는 벽화 그리기 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과 함께 교내 과학실의 낡은 책상과 의자를 새 것으로 교체하는 금액 일체를 후원했다.

한편, 컴투게더는 지난 2013년 창설돼, 매 분기당 1회씩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도 꾸준히 시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