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지역 특화 ‘KB국민 탄탄대로 호남예향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지역 특화 ‘KB국민 탄탄대로 호남예향카드’ 출시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6.09.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홍진희 기자]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광주·전남·전북 지역 고객에게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탄탄대로 호남예향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 적립 혜택을 강화하고 지역 내 대형마트 및 백화점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지역특화 연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전국 SK 주유소, GS 주유소 이용시(충전소 포함) 리터당 1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제휴사별 본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

적립 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돼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적립된다.

또한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광주·전남·전북 지역 내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하나로마트·Y마트(영암마트)·마트앤마트·텃밭) △백화점(롯데·신세계·NC)에서 이용시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돼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15만원까지 각 영역별로 적용된다.

아울러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버스(시외버스·고속버스 제외), 지하철, 택시 요금의 5% △SKT·KT·LGU+ 이동통신요금(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제외) 자동납부 시 5%를 이용금액 기준 월 10만원까지 각각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기아타이거즈 광주 홈경기 입장권 20%(1일 이용금액 기준 3만원까지, 월2회, 연10회) △광주 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50%(1일 이용금액 기준 5만원까지, 월2회, 연5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순천만 국가정원 등 지역 유명 관광지 입장권 등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월 할인 한도 5000원)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 카드로 이용한 일시불 및 할부 승인 금액이며, 주유 적립 서비스를 받은 해당 이용금액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등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