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LIG넥스원, 국군의 날 맞아 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LIG넥스원, 국군의 날 맞아 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9.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넥스원 임직원과 가족이 지난 24일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들을 추모하고 ‘1사1묘역’ 자매결연 묘역인 제30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LIG넥스원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LIG넥스원 임직원 가족들이 국군의 날을 맞아 현충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LIG넥스원은 판교·용인 사업장의 임직원 12가족 40여명이 국군의 날을 앞둔 지난 24일,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조국을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들을 추모하고 묘역정화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묘역정화활동은 국군의 날을 맞아 현충원을 찾을 많은 참배객에게 잘 정돈된 묘역을 보여주자는 취지로 열렸다.

구미와 대전지역 사업장 임직원은 30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두 아들과 행사에 참여한 남형욱 LIG넥스원 감시정찰사업1팀 수석매니저는 “최근 국가안보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순국선열과 우리의 역사를 소개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도 전할 수 있어 참가하게 됐다”며 “국군의 날을 맞아 많은 분들이 현충원을 찾아 호국영령들의 뜻을 기렸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