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삼성전자, 갤럭시 프로게임단에 게이밍 모니터 후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삼성전자, 갤럭시 프로게임단에 게이밍 모니터 후원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6.09.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삼성전자는 이번달부터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소속 선수들에게 연습과 경기 등에서 사용할 CFG70  모니터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는 스타크래프트II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2000년 창단 이래 국내외 대회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e스포츠 전문 프로게임단이다. 

선수들은 계약 기간 동안 삼성 게이밍 모니터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활동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에게 지원하는 CFG70 모니터는 세계 최초로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커브드 모니터로 게이밍에 특화된 요소를 두루 갖췄다.

선수들은 CFG70 모니터의 영상 응답시간 1m/s(MPRT)과 144Hz의 높은 주사율로 잔상과 끊김 없는 부드러움 영상을 제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 CFG70은 사람의 눈에 맞춘 1800R 곡률을 구현해 눈의 피로도를 낮춰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프로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한눈에 보이는 대시보드 형태의 OSD(On Screen Display)는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UX)을 제공하고 FPS, RTS, RPG, AOS, 커스텀 모드 등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맞춤형 게임모드를 지원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CFG70 모니터는 최고의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발된 게임 전문 모니터”라며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요소들로 프로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CFG70 모니터는 앞으로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