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추석선물] 풀무원샵, 100여종 추석선물 최대 64% 할인
상태바
[2016 추석선물] 풀무원샵, 100여종 추석선물 최대 64% 할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9.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풀무원은 추석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서 최대 64% 할인 판매하는 고객 맞춤형 ‘2016 추석 선물 기획전 풍성한 마음 건강한 추석’ 기획전을 연다.

이번 추석 기획전에는 신선식품·수산·정육·과일·건강식품·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00여 종의 건강한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각 분야별 MD 추천 제품, 세대별 추천 제품 등이 마련돼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건강한 수산’ 코너에서는 무산 양식 바다섬김부터 다시팩·멸치·굴비·옥돔세트까지 다양한 수산 선물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푸짐한 바른먹거리’ 코너에서는 풀무원식품의 만두, 볶음밥과 같은 인기 냉동식품과 명절 주부들의 손을 덜어줄 반찬 모음 선물세트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가득 채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신선 가득’ 코너에서는 올가홀푸드의 품질 좋은 사과, 배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인증 과일 세트, 국내산 1등급 한우 선물세트, 액상차, 참기름 등 유기농·친환경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건강음료세트 또는 식품 선물세트를 일정 개수 이상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에 한해 1개 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풀무원 선물세트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알레르망의 포드 구스 블랑켓(13만8000원 상당)도 증정한다.

풀무원은 세트상품 주문 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는 예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량 구매 시에는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