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추석선물] 롯데제과,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 추석선물로 인기
상태바
[2016 추석선물] 롯데제과,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 추석선물로 인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9.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의 추석선물. 사진=롯데제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제과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추석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황작홍삼농축액·황작홍삼캡슐·황작홍삼젤리·황작수-환세트 등이 인기다.

황작농축액은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보다 약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높여 만들었다. Rg3와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가 있다. 특히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만이 함유된 물질로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한 성분이다.

헬스원 황작 관계자는 “‘황작=Rg3’라는 공식이 이어질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아졌다”며 “황작을 즐기는 소비자도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학생·직장인·주부 등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명절 선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이 제품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었다. 대두 발효과정 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존재하는 핵심 성분인 나토키나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대사질환 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적합하다. 또 자연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