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진에어 “포켓몬 세계로 함께 떠나요”
상태바
대한항공·진에어 “포켓몬 세계로 함께 떠나요”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9.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과 진에어는 9월5일부터 홈페이지 및 SNS 등 온라인을 비롯해 국내 주요공항, KAL 리무진 버스, 국제선 항공기 기내 등을 무대로 친숙한 포켓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항공권 할인이나 한정판 캐릭터 상품 판매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포켓몬이 선사하는 새로운 모험, 이제 대한항공·진에어와 함께 하세요.”

대한항공과 진에어는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포켓몬을 활용한 이벤트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과 진에어는 9월5일부터 홈페이지 및 SNS 등 온라인을 비롯해 국내 주요공항, KAL 리무진 버스, 국제선 항공기 기내 등을 무대로 포켓몬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포켓몬(Pokémon)’이란 주머니 속 괴물이라는 뜻의 ‘포켓 몬스터(Pocket Monster)’의 줄임말로 닌텐도 사에서 어린이용으로 제작한 롤플레잉 게임과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을 통칭하는 말이다.

우리나라에서도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으로 방영된 바 있는 ‘포켓몬’은 다양한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를 바탕으로 1995년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해 포켓몬을 현실에서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지난 시절에 대한 추억과 새로운 모험에 대한 재미를 찾아 나서고 있다.

대한항공과 진에어는 서비스 현장 곳곳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친숙한 포켓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항공권 할인이나 한정판 캐릭터 상품 판매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과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