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5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실시
상태바
현대모비스, 5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실시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9.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가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채용설명회 '현대모비스 라이브 직무토크쇼-취업행'를 실시한다. 사진=현대모비스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현대모비스는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채용설명회 '현대모비스 라이브 직무토크쇼-취업행'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현대모비스 대학생 기자단 '모비스 통신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사전 준비된 질문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 중 몇 개를 선별해 실무자들과 대담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특히 채용 담당자를 비롯한 각 직군의 사원대리급 실무자 8명이 참석, 취업준비생들이 평소 회사에 대해 가졌던 의문점들을 직접 해소해줄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 플랫폼이 활성화 되는 것에 주목하고 2030세대의 트렌드에맞춰 취업준비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기획했다.

현대모비스는 이를 활용해 물리적, 시간적 제약을 뛰어넘어 보다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생생한 회사 정보 및 채용 꿀팁을 알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초 인적성 검사와 10월 말 1차 면접, 11월 중순 최종 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