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10일 본사 신사옥서 채용박람회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10일 본사 신사옥서 채용박람회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9.0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현대글로비스는 오는 10일 서울 강남 본사 신사옥에서 취업준비생들을 초청해 대규모 잡페어(Job Fair·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잡페어는 구직자들이 지난 5월 이전한 현대글로비스 신사옥을 방문해 기업의 조직 문화와 근무 환경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본사에서 여는 대규모 채용박람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잡페어에서 구직자들에게 △인사팀장 주관 채용 특강 △물류·해운·유통 사업 부문별 직무 세미나 △현직 선배 사원의 상담 및 멘토링 △채용 담당 직원과의 자유로운 토크콘서트 등을 제공한다.

현대글로비스 잡페어에 참여하려면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면 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그동안 주요 대학을 방문하며 실시해 온 캠퍼스 리쿠르팅보다 심도 있는 기업 설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글로비스에 대한 취업준비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기업의 비전과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기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1일부터 20일까지 물류영업·운영, 해운물류, CKD, 트레이딩, 경영지원 등의 분야의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 검사와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신입사원 합격자 발표는 12월이며, 입사는 내년 1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