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 "PRIDE 경남!" 권역별 현장교육
상태바
NH농협은행 경남, "PRIDE 경남!" 권역별 현장교육
  • 김동기 기자
  • 승인 2016.08.3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창원대학교 내 NH인물홀에서 창원권역 직원 2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현장교육을 실시했다.

[매일일보]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이구환)는 지난 23일부터 30일까지 3개 권역에서 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PRIDE 경남!" 하반기 '권역별 방카·펀드 현장교육'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3일 창원권역을 시작으로 26일 진주, 30일 김해에서 해당 권역별 희망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30일 농협은행 김해시지부 회의실에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해권역 방카·펀드 현장교육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번 현장교육은 최근 국내외 시장이슈와 채권 시장전망 분석 및 방카·펀드 마케팅스킬 등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으로

대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전 직원이 공유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또한, 최근 은퇴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시니어고객의 은퇴 이후의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자금을 사전에 마련, 설계하는 연금보험 및 은퇴설계의 필요성을 각인 시켜주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이구환 본부장은 "농협은행 고객님께 명품의 금융서비스와 고객별 맞춤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들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데 더욱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