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 ‘여기어때’, 하나카드 O2O 플랫폼 ‘원큐패스’ 입점
상태바
위드이노 ‘여기어때’, 하나카드 O2O 플랫폼 ‘원큐패스’ 입점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8.3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을 비롯한 ‘원큐패스’ 제휴사 20여곳이 명동 하나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열린 하나카드와의 조인식에 참석했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여기어때’가 하나카드의 결제 애플리케이션(앱) ‘원큐페이(1Q Pay)’의 O2O 제휴 서비스 ‘원큐패스’에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위드이노는 여기어때의 원큐패스 입점을 비롯, 향후 제휴업무에 적극 협력하는 협약을 하나카드와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30일 원큐패스 제휴사 20여 곳이 참여한 가운데, 명동 하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조인식을 가졌다.

원큐페이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하는 하나카드의 모바일 종합 금융 플랫폼이다. 원큐패스는 원큐페이 내 탑재된 O2O 플랫폼이다. 11번가, 위메프, 다방, 알라딘, 요기요 등 20여개의 국내 대표 O2O 기업들이 입점해 하나카드와 시너지를 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팀 이사는 “원큐패스 입점으로 여기어때가 더 많은 사용자와 접점을 갖게 됐다”며 “하나카드와 적극적인 협업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이노는 원큐패스를 통해 여기어때 설치 후, 가입·인증을 마친 회원에게 최대 7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31일부터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