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래를 함께 이끌 프로액티브 리더 찾는다
상태바
한국타이어, 미래를 함께 이끌 프로액티브 리더 찾는다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8.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일부터 7개 대학서 캠퍼스 리크루팅 진행 예정
한국타이어 채용 브로슈어 표지.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한국타이어는 세상을 품을 당신의 내일 ‘프로액티브 리더’ 모집을 위해 9월1일부터 본격적으로 총 7개 대학교에서 채용 설명회 및 직무 상담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글로벌 Top Tier로의 도약을 이끌 인재를 선발하는 2016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을 위해 마련됐다. 하반기 채용 서류 접수는 9월2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채용 관련 내용은 9월 중순부터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각 대학교 주관의 채용 박람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9월1일 성균관대학교를 시작으로 9월5일에는 카이스트(KAIST)와 한양대학교, 9월6일에는 서울대학교, 9월7일에는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 9월8일에는 서강대학교에서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을 만난다.

채용박람회를 통해 회사 소개와 함께 인재상, 면접 등 미래 프로액티브 리더를 향한 전반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채용 담당자와 함께 회사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실제 업무를 중심으로 한 직무와 관련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30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 센터를 통해 180여개 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로 일컬어 지는 고유의 기업 문화로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 환경은 물론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배려하는 선진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