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호반건설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 장학생들과 함께 봉사활동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호반건설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 장학생들과 함께 봉사활동
  • 임진영 기자
  • 승인 2016.08.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하는 오륜주머니 만드는 시간 가져
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전중규 호반건설 부회장(왼쪽 세번째)이 호반장학재단 장학생들과 임직원 봉사단인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 임직원들과 함께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오륜주머니를 만들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제공

[매일일보 임진영 기자] 호반건설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서초구 자원봉사세터’와 함께 ‘오륜주머니 만들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오륜주머니 만들기’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활동에는 호반건설의 사업부문과 경영부문 임직원(임직원 가족 포함) 110여명과 호반장학재단 장학생 40여명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오륜주머니 만들기’는 오는 2018년 강원도 평창시에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륜기 색상을 상징하는 주머니를 만드는 자원봉사활동이다.

완성된 오륜주머니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홍보하기 위해 지역 길놀이(단오제 등)에 활용되고, 평창 올림픽에 방문한 외국인 선수단과 관광객들에게 기념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호반장학재단 13기 장학생 하승환 군은 “직접 바느질해서 오륜 주머니를 만드는 일이 어려웠지만 호반건설 선배들과 대화도 나누면서 함께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건설은 장학금 지원 뿐 아니라 멘토링 프로그램, 호반사랑나눔이 봉사 활동 참여 등 장학생들의 인성 함양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