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패키지 리뉴얼
상태바
삼양사,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 패키지 리뉴얼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8.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취해소 시장의 정체기에서도 200%의 높은 성장세 보여
은색 활용한 고급스러움 강조, 성분 함유량 이모티콘 표기
큐원 상쾌환 10개입 패키지. 주요 성분을 이모티콘으로 알기 쉽게 표현했다. 사진=삼양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삼양사는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큐원 상쾌한은 올해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200%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숙취해소 음료와 차 시장의 성장세가 정체기에 들어선 반면 삼양사의 큐원 상쾌한이 이끌고 있는 숙취해소 환 시장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올해 상반기 110% 성장했다.

삼양사 관계자는 “음료가 전부였던 숙취해소 시장에서 숙취해소에 필요한 성분을 고농축한 환 타입 제품의 효과에 대한 기대수준이 높아졌고 1회분씩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진 것 등으로 인해 큐원 상쾌환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에는 응답하라 1988로 인기 상한가를 달리는 걸스데이 혜리를 모델로 해 TV광고의 홍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에 삼양사는 소비자가 매장 방문 시 숙취해소 제품임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큐원 상쾌환의 패키지를 개선했다. 새롭게 선보인 큐원 상쾌환의 패키지는 기존 브랜드의 색상을 유지하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 주요 성분인 효모추출물(24%)과 헛개나무열매(5%), 비타민C(6.7%)의 함유량을 이모티콘으로 알기 쉽게 표현했다.

큐원 상쾌환에 다량 함유된 효모추출물은 숙취 원인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체내분해 뿐만 아니라 체외배출도 촉진시켜 빠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큐원 상쾌환의 소비자가격은 3g 1봉(1회분)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