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한가위 맞이 철원사랑상품권 5% 특별할인
상태바
철원군 한가위 맞이 철원사랑상품권 5% 특별할인
  • 윤여경 기자
  • 승인 2016.08.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유입으로 지역상권 활성화
철원사랑상품권 도안

[매일일보 철원 윤여경 기자] 강원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8. 29(월)일부터 9. 13일(화)까지 철원사랑상품권 할인율을 3%에서 5%로 확대하여 특별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판매는 경제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우리 고유의 한가위 추석명절을 맞아 제수상을 마련하고자 하는 가정과 평소 고마웠던 분들께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고민하는 분들에게 철원사랑상품권을 구입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하여 상품권 판매를 촉진하고, 지역내 소비진작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경제진흥과장(과장 이종권)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 추석 명절을 맞아 제수상을 차리고자 준비하는 가정과 평소 고마웠던 분들께 선물하고자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철원사랑상품권으로 구매하여 선물하는 것도 특별한 방법”이라면서 “이번 특별할인 기회에 철원사랑상품권으로 제수상 등 명절 상차림 장보기를 한다면 가계에도 큰 보탬이 되고 지역 상경기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우리 지역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지역 상경기 활성화에도 동참하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추석명절의 4인 가족 상차림 비용은 작년보다 저렴한 약24~25만원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철원사랑상품권으로 구매하여 장을 보게 된다면 훨씬 가계비가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