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야외 장기렌터카 홈쇼핑 방송 ‘인기’
상태바
SK렌터카, 야외 장기렌터카 홈쇼핑 방송 ‘인기’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8.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가 최근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한 SK개인장기렌터카 홈쇼핑 방송에서 3만 건에 이르는 상담콜을 받았다. 사진=SK렌터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는 최근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한 SK개인장기렌터카 홈쇼핑 방송에서 3만 건에 이르는 상담콜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2011년 홈쇼핑 방송을 개시한 SK렌터카가 이달 초 누적 상담고객 10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현대홈쇼핑과 함께 지난 21일 2회에 걸쳐 특별전으로 준비한 판매행사로, 워커힐 호텔의 럭셔리한 야경과 한강을 배경으로 아반떼를 비롯한 5종의 차량들이 전시돼 회당 평균 1만4460 상담콜을 기록한 것이다.

SK렌터카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는 28일 GS홈쇼핑을 통해 저녁 7시 25분부터 1, 2부에 걸쳐 다시 한 번 ‘워커힐 Live 특집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반떼, 싼타페, 제네시스 등 인기차종을 올해 SK렌터카 최저 렌탈 금액으로 선보이며, 상담고객 전원에게 단기렌터카 및 엔진오일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SM6 1대와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SK렌터카는 이번 여름철 홈쇼핑 방송 시청자들이 워커힐 호텔의 운치 있고 시원한 풍경을 즐기면서 최적의 차량 구매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회당 1만 5000 규모의 상담콜은 홈쇼핑 렌터카 방송 사상 최고의 기록으로 SK장기렌터카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남다름을 나타내주는 증거”라며 “잠재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장기렌터카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 강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