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실속파 커플 위한 유무선통합폰 출시
상태바
LG전자, 실속파 커플 위한 유무선통합폰 출시
  • 이서현 기자
  • 승인 2010.06.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LG전자는 실속파 커플들을 위한 유무선통합(FMC)서비스 특화폰(모델명: LG-LU4500)을 통합LG텔레콤을 통해 오는 29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와이파이(Wi-Fi, 무선랜)을 지원해 가정, 카페 등 무선랜 환경을 갖춘 어디에서나 경제적인 인터넷전화와 무선인터넷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에 070번호가 별도 부여돼 와이파이 지역에 있는 ‘오즈(OZ) 070’서비스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또 와이파이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휴대폰과 통화해도 최대 35%까지 통화요금이 저렴해 통화량이 많은 연인들이나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세련되고 얇은 풀터치폰인 LG-LU4500은 깔끔한 흰색 바탕에 라임, 바이올렛, 핑크 등 3가지 파스텔 색상을 측면 포인트로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문양의 흰색 배터리 커버를 기본 제공하며, 측면 색상에 어울리는 3가지 커버를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대기화면은 자주 연락하는 전화번호를 등록해 한번의 클릭으로 통화, 메시지 전송이 가능한 ‘헬로 UI(사용자 환경)’와 뉴스, 블로그, SNS 및 각종 생활편의정보를 제공하는 ‘위젯 UI’로 구분했다.

국내 최초로 빠른 영문입력에 유리한 ‘T9 모드’를 적용해 영어사전, 이메일 사용 및 인터넷 검색 시 유용하다. 이밖에 ▲오즈메신저 ▲제스처기능 ▲3.5파이(Φ)이어폰잭 ▲DRM Free ▲블루투스2.1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CYON마케팅팀 신현준 팀장은 “LG-LU4500은 FMC 서비스 특화제품으로 휴대폰 요금에 민감한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