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음원 1000만곡 확보 기념… ‘멜론 포유’ 캠페인 진행
상태바
멜론, 음원 1000만곡 확보 기념… ‘멜론 포유’ 캠페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6.08.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 포유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음악사이트 멜론은 국내 최초 최다 음원수인 1000만곡을 확보한 것을 기념해 ‘당신을 위한 노래, 멜론 포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당신을 위한 노래, 멜론 포유’ 캠페인은 연말까지 나를 위한 노래(1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노래(2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노래(3탄) 등 총 세 가지 테마를 통해 음악이 가진 공감, 위로, 응원의 힘을 전달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오는 31일까지 ‘제 1탄-나를 위한 노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인도에 간다면 가져갈 나만의 소중한 단 한곡의 '인생Song'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멜론 웹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사연과 해당음악을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제주도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5명, 1인2매) △멜론 뮤직어워드 초대권(100명, 1인1매)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500명) 등을 증정한다.당첨자 사연 중 일부는 ‘멜론라디오-스타DJ’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제욱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부문장은 “멜론의 국내 최초 음원 1000만곡 확보는 고객과 함께 이룬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음악이 주는 감동을 널리 알려 음악의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