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설공단, 소비자중심경영 CEO와 간담회
상태바
포천시시설공단, 소비자중심경영 CEO와 간담회
  • 김정종 기자
  • 승인 2016.08.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정종 기자]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이 고객만족 1등 공단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1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 확립을 위해 CCO 및 CCM리더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CCO는 최고 고객책임자로 이사장을 대리해 소비자중심경영의 구체적인 운영·실천 및 책임과 권한을 부여받은 CCM총괄 책임자로 이윤기 본부장이 임명됐다. CCM리더는 민원 발생 사전 예방과 발생 민원에 대한 해결은 물론 고객서비스 개선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부서장의 추천을 받아 CEO 5명을 임명했다.

또 소비자중심경영을 체계적으로 실시하기 위한 CEO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5월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행사를 가졌으며, 행정자치부 주관 고객만족도평가에서 우수공단으로 평가되는 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고객감동 경영전략을 펼치고 있다.

공단은 이를 바탕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CCM인증' 획득을 위해 추진 중이다.

함중식 이사장은 "CCO 및 CCM리더를 통해 소비자인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전 임직원은 모든 업무 절차를 고객 중심으로 표준화해 CCM제도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켜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